Contact
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
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수정 요청을 거쳐도 결과물에 불만족하실 경우, ‘안심 환불제도’에 따라 100% 환불해드립니다. 이는 결과물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함입니다. 또한 웹스템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때문에 업체와 고객이 win-win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수정 요청을 거쳐도 결과물에 불만족하실 경우, ‘안심 환불제도’에 따라 100% 환불해드립니다. 이는 결과물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함입니다. 또한 웹스템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때문에 업체와 고객이 win-win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긴급한 제작은 어렵습니다.
웹사이트는 단순한 디자인이 아닌,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설득 구조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매달 제작 수량(T/O)을 제한하여, 빠르면서도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는 단순한 디자인이 아닌,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설득 구조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매달 제작 수량(T/O)을 제한하여, 빠르면서도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홈페이지는 평균적으로 약 2주 ~ 4주정도 소요됩니다.
브랜드 방향이 명확하거나, 자료 제공이 원활한 경우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컨셉 기획부터 필요한 경우에는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브랜드 방향이 명확하거나, 자료 제공이 원활한 경우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컨셉 기획부터 필요한 경우에는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월 관리비가 발생합니다.
도메인 구매 및 호스팅 세팅, 기본 유지관리(문구나 이미지 수정 등), 시공 사례 추가까지 모두 포함됩니다.
특히 인테리어 업계 특성상, 매달 새로운 시공 사례를 업로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직접 업로드하시기엔 번거롭고 어렵기 때문에, 대신 관리해드리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완성 이후에도 따로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도록 전담 관리해드립니다.